하나님은 우리와 영원토록 함께 하시는 분이십니다.
예수께서 부활하신 후 제자들에게 분부하시기를 “예루살렘을 떠나지 말고 내게서 들은 바 아버지께서 약속하신 것을 기다리라 요한은 물로 세례를 베풀었으나 너희는 몇 날이 못 되어 성령으로 세례를 받으리라.”(행1:5-6, 눅24:49) 말씀하시고 승천하셨습니다.
성령은 이 땅 가운데 살아가는 우리가 예수 그리스도를 만나고, 생명의 말씀을 깨닫고, 길이요 진리요 생명 되시는 예수께 나아올 수 있도록 도우시는 분이며 우리와 함께하시면서 우리를 도우시고, 가르치시고, 모든 것을 생각나게 하시며 우리를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시는 분이십니다(요14:26, 요16:13).
우리는 태초에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을 보지 못 했습니다. 또한, 2천년 전에 십자가에서 피 흘리신 예수님을 보지 못 했습니다. 또 세상을 심판하시고 우리를 데려 가시려 속히 오실 예수님을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. 그러나 우리가 이 모든 사실을 알고 약속을 믿고 의지 할 수 있는 것은 성령께서 우리 안에서 이 모든 것을 알게 하시고 증거 해 주시기 때문입니다.
사랑하는 성도 여러분! 이 땅 가운데 살아가는 우리가 신앙생활에 성공하려면 성령께서 함께해 주셔야 합니다. 아시고, 성령이 함께 하심으로 승리하시는 모두가 되시기를 예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.
댓글 0